제가 카카오톡 뿐만 아니라 스토어팜이나 인스타그램으로도 문의를 드렸는데 그것도 접속에 문제가 있었던 건가요? 지속적으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한다면 지속적으로 로그인을 한다는 건데 제 댓글은 삭제하면서 올리셨잖아요. 그거는 어떻게 설명하실거며 제가 Q&A에 남긴 글도 있었는데 그것도 삭제됐던데 그건 어떻게 설명하실 건가요? 그리고 리뷰가 꼭 제품의 후기를 남겨야 한다는 법칙이라도 있나요?? 제가 이 브랜드에서 느낀 후기를 쓰는 것도 안되나요? 괜히 이미지 타격받기 싫어서 삭제하는 걸로밖에 안 보이네요.
작성자
권****
작성일
2018-04-05
평점
그리고 문의 답변 계속 안 올때 구매대행 업체 통해서 구매했는데 제품 이제 며칠 후에 오면 저는 여기 제품을 사용한 게 되니까 제품 사진, 후기랑 이 글 그대로 복사해서 올리면 말씀하신대로 목적에 맞는 글이니까 삭제 못 하시겠네요. 이런 불쾌하고 소비자 무시하는 브랜드인줄 알았으면 구매대행까지 해가면서 구매하지도 않았어요
댓글목록
작성자 권****
작성일 2018-04-05
평점
작성자 권****
작성일 2018-04-05
평점